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더무비 영화 뉴스 - 타노스가 다시 돌아온다?

by 문지기 필더무비 2020. 7. 11.

마블이 타노스 복귀를 논의중이다?

 

마블이 타노스를 복귀시키는 방안을 검토중이라는 소식입니다. 물론 루머성 정보지만 충분히 흥미를 가질만한 내용이네요. 마블 관련 뉴스를 전하는 MCU 코스믹은 마블 내부에서 타노스를 다시 복귀시키는 것을 검토중이라고 전했습니다. 

현재 준비중인 <이터널스>에 타노스가 아닌 그와 관련한 인물들이 등장할 예정인데, 이로인해 타노스가 등장하는게 불가피해질 것으로 보고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어떤 영화에 등장시킬지 논의중인 단계는 아니며 다시 등장 시키느냐, 안하느냐에 대한 논의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마블 코믹스 원작이 여러 번 등장인물들을 죽이고 살리기를 반복하기 때문에 얼마든지 그를 살릴수 있다고 봅니다. 마블 최고의 악역인 만큼 그의 복귀는 다시듬 마블 페이즈 1~3을 상기시켜주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넷플릭스 <버드 박스> 속편 제작 착수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산드라 블럭 주연의 영화 <버드 박스>의 속편이 진행된다는 소식입니다. 

원작 소설을 쓴 작가 조시 말레먼은 온라인 매체 인버스와 가진 인터뷰에서 "영화의 속편이 현재 제작에 돌입했다"라고 전하며 나머지 대목은 기밀이라 전할수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후속 이야기를 담은 속편 소설은 7월 21일 출간될 예정이며, 영화의 공개 시기는 미정입니다. 

 

 

샤를리즈 테론 "마블로 부터 출연 제의 받은적 없다"

 

 

샤를리즈 테론은 8일 버라이어티와 인터뷰를 갖었는데, 이 인터뷰에서 오랫동안 루머로 전해졌던 마블 출연설과 관련해 전면 부인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테론은 "하늘에 맹세코 한번도 마블로 부터 출연 제안을 받은적이 없다. 거짓말이 아니다. 지금의 나는 내 자신의 길을 만들어 가고 있고 새로운 기회를 만드는 중이어서 괜찮다"라고 말했습니다 

테론은 오래전부터 마블로 부터 <캡틴 마블> 출연 제안을 받았다는 기사가 루머로 전해졌지만 결국은 그런일은 없었다고 하네요. 

테론은 최근 넷플릭스 영화 <올드 가드>의 출연과 여러개의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마블과 함께 하기에는 조금 시간이 걸릴것으로 보입니다. 


사진 - IM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