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진짜싫어서 이혼하려 했는데…막상 망설이는 부부

by 필기자 필더무비 2019. 10. 23.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결혼 이야기>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결혼이야기>는 파경을 맞았지만 관계를 유지해야 하는 한 가족을 예리하고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영화. 노아 바움백 감독 연출에 스칼렛 요한슨,애덤 드라이버가 부부로 호흡을 맞춰 화제가 되었다.

 

찰리와 니콜 부부는 한때 그 누구보다 서로를 사랑했지만, 어느 순간 차갑게 변해 버린 마음을 확인하며 씁쓸해한다. 한 집에서 행복을 나눠온 찰리와 니콜이 있는 공간은 어느덧 이혼 소송이 벌어지는 법정으로 바뀐다. 서로 다른 곳을 향해 가려는 찰리와 니콜 사이에 매달린 아이처럼 이제는 끝내고픈 두 사람의 결혼을 붙잡는 것은 한둘이 아니다.

 

문 닫듯 관계를 닫아 버릴 수 없는 두 사람의 이야기는 이혼 또한 두 사람이 함께 헤쳐가야 할 일임을 시사하며 결혼이 끝나도 계속되는 가족관계를 그린다.

 

따뜻하지만 현실적인 공감을 자아내며 베니스국제영화제 상영 후 로튼 토마토 지수 100%의 호평을 얻은 것에 이어 부산국제영화제에서도 극찬을 받은 <결혼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뛰어난 연출과 명품 배우들의 폭발적인 시너지로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극찬을 받은 <결혼 이야기>는 오는 11월 27일 일부 극장에서 개봉 후 12월 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결혼 이야기 | 공식 예고편 | Netflix

결혼이 끝나도, 가족은 계속된다. 예리하고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 결혼에 관한 모든 것. 아카데미상 후보에 지명된 감독 노아 바움백이 연출하고, 배우 스칼렛 요한슨과 애덤 드라이버가 주연한다. 그 외 로라 던, 앨런 알다, 레이 리오타 출연. "극장에서 11월 27일 넷플릭스에서 12월 6일" 넷플릭스 가입하기: http://www.netflix.com 넷플릭스 소식을 가장 빠르게 만나세요.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

www.youtube.com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사진=넷플릭스 /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