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설의 공포 게임 원작, <반교:디텐션> 미리보기! 보도스틸, 예고편 공개

by 문지기 필더무비 2020. 7. 25.

인기 공포 게임의 실사 영화이자 대만 박스오피스 1위에 빛나는 웰메이드 어드벤쳐 호러 <반교:디텐션>이 보도스틸과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이미 온라인 상에서는 원작 게임이 너무나 유명해서 이 영화를 기대하는 사람들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반교:디텐션>의 내용은 어두운 밤, 텅 빈 학교에 남겨진 팡과 웨이가 학교에 숨겨진 비밀을 찾아나서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공개한 보도스틸은 어두운 밤, 텅 빈 학교에 남겨진 팡과 웨이의 모습과 모두가 사라지기 전 그날의 비밀이 담긴 과거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폭우가 쏟아지던 밤, 팡(왕정)은 텅 빈 교실에서 홀로 깨어나고, 촛불 하나에 의지한 채 학교를 배회하던 중 같은 학교 학생인 웨이(증경화)와 만나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선생님과 친구들을 찾아 나서는 모습은 학교에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킵니다. 

<반교: 디텐션>은 올여름 유일한 어드벤처 호러로 관객들에게 짜릿한 공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읍니다. 

이와함께 티저 예고편도 공개되었는데, 예고편은 "우리는 진짜 학교에 있는 걸까 비로소 깨달았다. 진짜 악몽이 시작됐다는 걸"이라는 주인공 웨이의 의미심장한 나레이션으로 시작합니다. 

 

웨이와 함께 꿈 속으로 빨려 드는 듯한 장면 이후, 또 다른 주인공 팡이 잠에서 깨어나는 장면으로 이어져 학교에 남겨진 두 사람은 폐허가 되어버린 어두운 학교를 배회하며 단서를 찾아가지만 끔찍한 환영들과 귀신들을 피해 사투를 벌이는 모습이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어지는 "그날 모두가 죽었다"라는 카피는 학교가 지옥이 되어버렸던 그날의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티저 예고편에서 엿볼 수 있는 강렬한 학교의 미장센과 환영의 모습은 영화 속에서 펼쳐질 환상적인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켜 주기 충분하네요.

<반교: 디텐션>은 8월 개봉 예정입니다. 

 


사진-찬란/(주)팝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