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무려 15kg을 증량한 유아인의 최근 파격 근황

by 필기자 필더무비 2019.10.10

 

배우 유아인이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이즈드 코리아의 9월호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 인스타그램에 올린 데이즈드 코리아의 화보는 여러 장이지만 이중 가장 눈에 띄는 사진은 상의를 탈의한 채 복싱 자세를 취하고 있는 사진이다.

 

유아인은 삭발한 헤어스타일과 함께 평소보다 무려 15kg의 체중을 증량한 근육질의 모습까지 선보였다. 유아인의 이러한 모습은 지난 6월 2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돼 화제가 되었다. 

 

 

유아인이 다소 파격적으로 보일 수 있는 삭발 헤어스타일과 15kg 체중을 증량한 배경에는 현재 촬영 중인 영화와 관련이 있다. 유아인은 최근 영화 <소리도 없이>에 출연해 유재명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홍의정 감독의 데뷔작인 <소리도 없이>는 범죄 조직의 뒤처리를 하며 살아가는 ‘태인’(유아인)과 ‘창복’(유재명)이 예기치 못한 의뢰를 받고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극 중 유아인은 조직의 뒤처리를 담당하는 태인을 분했다. 유아인은 최근 인터뷰에서 "<소리도 없이>의 주인공 태인을 연기하기 위해서 멋진 근육질이 필요하다고 생각했고, 그에 걸맞은 건장한 몸을 유지했다"라고 말했다.

 

유아인은 추가로 자신의 캐릭터 태인이 극 중 대사가 없는 인물이라 말하며 "속을 알 수 없고, 깊은 상처가 있는 인물이며, 영화에서 구체적으로 설명되지 않는 사회에 동떨어진 캐릭터"라고 말해 자신의 프로필 중 가장 의미 있는 도전이 될 것이라 암시했다.

 

유아인의 파격 변신을 예고한 영화 <소리도 없이>는 내년 개봉 예정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사진=유아인 인스타그램 /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5

  • 서녕이 2019.10.11 20:09

    너무 많이 기대되요...팬으로써,관객으로써,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답글

  • 아주까리 2019.10.12 00:41

    팬으로서, 관객으로서,사람으로서...
    답글

  • --; 2019.10.13 15:27

    누가 사진 속에서 변기 좀 치워줬으면.
    답글

  • 빵님 2019.10.21 14:10

    할 말.....

    답글

  • ㅎㅎ 2019.10.28 01:19

    웨이트 할 만큼 건강이 좋아진거 맞죠 골육종이 희귀 악성종양 이라면서요. 군도 빠질 정도로 큰 병이었는데 웨이트로 벌크업 하는 모습보니 기분이 좋습니다. 군면제가 별건가요? 국방부한테 국방서비스 잘 해달라고 세금 잘 내는게 중요하죠. 유아인씨 건강히 영화찍고 돈 많이 벌어 군필자보다 많은 세금 꼬박꼬박 잘 내시고 건강하세요
    답글